https://dealsite.co.kr/articles/97389
'우유시장 정체' 매일유업, 글로벌 활로 뚫는다 - 딜사이트
원유값 상승·출산율 저하·관세 철폐 임박 '삼중고'…호주공장 돌파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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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I 농식품수출정보
2016년 6월 중국의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国家食品药品监督管理总局)이 ‘영유아 조제분유 배합비 등록관리방법(婴幼儿配方乳粉产 品配方注册管理办法, 이하 신정책)’을 도입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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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해외시장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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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I 농식품수출정보
'2022년 중국 분유업계 발전 현황 - 출산율이 높은 3~5선 도시 및 프리미엄 제품 성장 주목 -'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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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m.fntimes.com/html/view.php?ud=202304071835577780237391cf86_18
모두 '脫중국' 할 때 중국 전역으로 뛰어드는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중국 전역 60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 제품을 공급한다. 국내 산업계 전반에서 탈 중국 흐름이 강화되고 있지만 높은 경쟁력을 갖춘 식물성 음료를 앞세워 과감히 시장 확대에 나섰다.
www.fntimes.com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7/15/2019071501387.html
매일유업 "특수분유 2종, 中 수출기준 통과"
매일유업 특수분유 2종, 中 수출기준 통과
biz.chosun.com
https://www.agri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633
높아진 중국 비관세 장벽…국산 분유 수출 ‘애로’ - 한국농어민신문
[한국농어민신문 최영진 기자] 중국이 분유의 생산허가 조건과 원료 관리 기준을 강화하는 ‘비관세장벽’을 높이면서 국내 유업체들이 곤혹스러워 하고 있다. 변경된 규정에 따라 최대 30억원
www.agrinet.co.kr
미국 분유 수입 완화, 한국 업체들은 '그림의 떡'… 왜?-통상뉴스
최신 미국, EU 통상정보 및 뉴스, 브렉시트 동향 업데이트.
www.kita.net
https://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895385
매일유업, 수익구조 개편 ‘시동’ - 매일일보
[매일일보 김민주 기자] 매일유업이 올해 과감한 외형 변화를 통해 수익구조 창출에 나선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올해 브랜드확장‧식물성음료‧중국시장을 필두로 수익성 개선
www.m-i.kr
https://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303047
매일유업, 폴바셋 매장 늘리고 경쟁 커피브랜드에도 납품 확대... '투트랙' 전략 눈길 - 녹색경제
폴바셋과 스타벅스가 최근 비슷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커피 체인점 중에서도 양사 모두 뛰어난 퀄리티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드라이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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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304240081
“흰우유 빈자리, 우리가 채운다”…‘프리미엄 컵커피’의 진수 [1000억 식품의 비밀]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마치 인사를 건네듯 풍겨오는 고소한 커피 향. 카페를 찾는 이들이 멋들어진 인테리어 만큼이나 반갑게 맞이하는 요소다. 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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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11857
[Who Is ?]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 부회장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 부회장.◆ 생애김선희는 매일유업 대표이사 부회장이다.고수익 제품과 성인영양식, 가정간편식(HMR) 등 신사업을 안착시켜 매일유업을 종합식품기업으로 바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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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m.newspim.com/newsamp/view/20230112000888
우유서 단백질·대체유로...핵심 사업 바꾸는 매일유업
우유서 단백질·대체유로...핵심 사업 바꾸는 매일유업 산업 | 2023.01.13 08:12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매일유업이 핵심 사업을 우유에서 단백질·대체유로 전환하며 변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m.newspim.com
https://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89957
매일유업, 호주 우유 분말 공장 115억 원에 인수…해외 첫 M&A - 식품음료신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코리오베이데어리그룹의 우유 분말 공장을 약 115억 원(1350만 호주달러)에 인수한다. 매일유업은 해당 공장을 해외 시장 개척의 발판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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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104271421568520102930&lcode=00
매일유업, 글로벌 거점 호주법인에 500억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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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news.nate.com/view/20210303n17128
[단독] '출산율 0.84명' 한국서 분유 못팔아…매일유업, 호주 법인 설립 추진 | 네이트 뉴스
최신뉴스>전체 뉴스: 국내 우유업계 선두주자인 매일유업(267980)이 호주에 현지 법인 설립을 추진한다. 저출산으로 국내 시장 성장이 정체된 가운데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려는 것이다. 매일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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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666
중국, 영유아 조제분유 원료 기준·허가 조건 강화 - 식품음료신문
중국의 영유아 조제분유 생산 허가 조건과 원료 관리 기준 등이 더욱 까다로워졌다.KATI에 따르면, 중국 시장감독관리총국은 최근 기존보다 기준을 강화한 새로운 ‘영유아 조제분유 생산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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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조제분유 대란으로 본 공급망 정책의 실효성-무역뉴스
무역 관련 주요 국내 및 해외 뉴스, 최신 환율 전망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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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제 분유 수출 코드

http://www.chuksannews.co.kr/news/article.html?no=253749
한국산 조제분유, 수출실적에 ‘빨간불’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안전성·고품질 강조한 제품 개발, 대면 마케팅 확대 필요 새해부터 한국산 조제분유 수출실적이 큰 폭의 감소세를 보였다. aT농식품수출정보에 따르면 한국산 조제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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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101151440508960105872&lcode=00
'첫 해외 M&A' 매일유업, 셀렉스 수출 포문 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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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iz.chosun.com/distribution/food/2022/12/07/C2U4XCQSNRELZG45GS5TPWZB3U/
귀리 음료 어메이징오트 돌풍…출시 1년만에 1800만팩 팔았다
귀리 음료 어메이징오트 돌풍출시 1년만에 1800만팩 팔았다 매일유업 올해 12월 말 2000만팩 판매 예상 김선희 대표도 지인들 만나면 라떼 만들어 보시라며 선물 카페 프랜차이즈 납품 확대해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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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m.ceoscoredaily.com/page/view/2022122914125424424
일동후디스, 식물성 음료 시장 뛰어든다…매일유업·CJ 등과 경쟁 예고
일동후디스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식물성 음료 시장에 본격 합류한다. 앞서 진출한 주요 기업인 매일유업, CJ제일제당, 동원F&B, 남양유업 등과 경쟁할 전망이다. 29일 식품 업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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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49921
일동후디스 '하이뮨', 3년 만에 누적매출 3000억…'단백질 1위' 굳건 - 신아일보
일동후디스의 성인단백질 브랜드 ‘하이뮨’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을 돌파하며 이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16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2020년 2월 첫 선을 보인 하이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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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주 사들이는 매일유업, 경영권·주주가치 챙긴다 - 주주경제
매일유업이 자기주식 비율을 높이며 오너 일가의 경영권 강화와 주주가치 제고를 동시에 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12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지난 4일 기준 총 250억원에 달하는 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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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99379
[경영승계 막전막후] ‘가족 경영’ 매일유업, 3세 김오영 승계 유력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박현 기자] 매일유업이 ‘오너 3세’ 김오영(36)씨를 중심으로 한 경영 기반 확립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생산물류 혁신 담당 임원인 김씨가 조만간 회사가 주력하고 있는 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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