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들

어메이징 오트가 마음 속으로 들어왔다.

최선을다하는행복 2023. 4. 27. 21:01

난 새로운 것들에 대해 저항이 심한 편이다. 

비위도 약한 편이라....오트라니...대체 무슨 맛일까?

두유보다 훨씬 낫다는 평이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혹평을 하는 사람이 많던데..어메이징 오트는 반응이  나쁘지 않다. 

내가 먹어봐도 그닥 나쁘지 않다. 두유에 물리면 바꿔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내친 김에 뉴스를 검색해본다.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30404000717

 

매일유업, 中스타벅스에 아몬드브리즈 공급...어메이징오트도 막판 조율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매일유업은 스타벅스차이나와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매일유업은 중국 전역 6000여개의 스타벅스에 아몬드브리즈 바리

newspim.com

 

https://biz.chosun.com/distribution/food/2022/12/07/C2U4XCQSNRELZG45GS5TPWZB3U/

 

귀리 음료 어메이징오트 돌풍…출시 1년만에 1800만팩 팔았다

귀리 음료 어메이징오트 돌풍출시 1년만에 1800만팩 팔았다 매일유업 올해 12월 말 2000만팩 판매 예상 김선희 대표도 지인들 만나면 라떼 만들어 보시라며 선물 카페 프랜차이즈 납품 확대해 시장

biz.chosun.com

 

비건이 트렌드라고 하지?

 

https://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063 

 

매일유업 ‘오트’로 식물성 음료 본격 공략 - 식품음료신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트(귀리)의 맛과 향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를 오픈하고 식물성 음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오는 8일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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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52073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美 외식전문매체 호평

[더구루=김형수 기자] 매일유업이 국내에서 선보이고 있는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미국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5년 블루다이아몬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광주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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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foo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788 

 

매일유업, 스타벅스차이나에 ‘아몬드브리즈’ 공급 - 식품저널 foodnews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스타벅스차이나와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매일유업은 2015년 글로벌 아몬드 전문기업인 미국 블루다이아몬드社와 파트너십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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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어메이징 오트를 건너 전해 듣고 샀으니... 조금은 대중화 된 것인가?

 

매일유업에서 기타음료 매출액이 18%가 되지 않는다고 한다.

그 중에 아몬드 브리즈, 어메이징 오트가 얼마의 비중을 차지하게 될지?

아몬드와 오트는 원재료 수입일껀데, 환율 영향으로 이익률이 낮아지지 않을까?

이 시장도 선점이라는 것이 큰 의미가 있을까? 셀렉트처럼 2위가 되지는 않을까?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 브리즈는 침체된 우유 산업의 희망이 될 수 있을지....